오니기리 x SK텔레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오니기리 라이선스를 활용한 2025년 11월 SK텔레콤 T멤버십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오니기리 캐릭터 특유의 캐주얼함과 밝은 에너지를 바탕으로 프로모션 중심의 딱딱한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캐릭터 표정 및 상황 연출, 배경 요소 등을 제휴사별 톤 앤 매너에 맞춰 조정해 각 브랜드의 성격은 유지하면서도 T멤버십 캠페인의 통일된 흐름을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T멤버십 혜택 인지도를 강화하고, 캐릭터를 통한 친밀감을 확보 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PRE
